룸서비스와 미니바가 사라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미래의 호텔 객실에는 현대적인 여행자가 만족할 만큼 충분히 혁신적인 제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호텔에 머무를 때 방을 활용하는 방식은 느리지만 확실히 바뀌었습니다. 호텔리어는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하고 일부는 미래를 예측하기까지 합니다.
가까운 장래에 객실 위치와 모든 편의 시설을 사용자 정의하여 머물고 싶은 정확한 호텔 객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호텔은 24시간 숙박을 구현하기 시작했습니다. 체크인 시간부터 호텔 객실을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자 체크인을 사용하여 체크인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키카드를 받게 됩니다. 도착 전에 객실 번호가 포함된 문자 메시지. 또는 로비 키오스크에서 열쇠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쨌든 이제 프론트 데스크를 지나 바로 방으로 갈 수 있습니다.
호텔리어들은 고객의 요구에 따라 호텔 객실의 공간을 재고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호텔 방에는 책상이 없을 것입니다. 호텔에서는 더 이상 호텔 책상을 사용하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이 가구를 제거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여행자들은 이제 호텔 로비와 공공 장소에서 노트북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여행자는 짐을 풀 시간이 없기 때문에 옷장과 서랍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미래의 호텔 객실에는 여행자가 실제로 사용하지 않는 가구 대신 오픈 선반, 옷걸이 막대, 여행 가방에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나머지 가구는 바퀴가 달려 있어 공간을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미래의 호텔 방은 점점 작아지고 있기 때문에 이동식 가구는 필수품이 될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욕실은 더 작아지지 않고 있습니다. 쉽게 스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욕실 레이아웃이 바뀌고 있습니다. 마침내 화장실이 나머지 공간과 분리되어 있습니다. 호텔은 침대 근처와 욕실에 더 많은 전기 콘센트를 추가할 계획이며 전자 기기에서 절대 손을 떼지 않는 현대 여행자의 요구에 분명히 부응하고 있습니다.
초소형 호텔 객실 트렌드가 계속되는 것처럼 부산그랜드룸 보이지만 호텔은 디자이너 인테리어로 이를 만회할 것입니다. VIP 수영장과 병이 있는 루프탑 바가 있습니다. 서비스.